本文ショートカット メニューのショートカット
韓国でつながるコミュニティ掲示板
統合検索
コネスト・地図へのショートカット

韓国旅行口コミ掲示板「コネストコミュニティ」

 HOME > コミュニティ > 生活・交流掲示板

生活・交流掲示板

PR
[460675] 募集完了 私達Yakorea東大門ホステルは一緒に楽しく働けるボランティアを募集しています。 (返信: 0 )
働く [求人in韓国] ソウル特別市 中区 新堂洞
投稿日:19.07.21 / 投稿者:이준희 さん
お気に入りに追加   この投稿のリンク  メッセージ送信 翻訳(번역)
Yakorea Dongdaemun Hostel
(야코리아 동대문 호스텔)


우리 Yakorea 동대문 호스텔은 함께 즐겁게 일할 자원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 1 주일에 15 시간 근무 (1 일 3 시간 / 주 5 일)을 유연하게 일하는 것이 가능한 분.
(주말 포함 11 ~ 14 시간 일할 수있는 분)


■ 2 개월 이상 일할 수있는 분.


자원 봉사자가되면


■ 임대료 무료 (2 인 1 실의 공유 • 이층 침대)

서울 집세 높지 요 ~. 무료 임대는 가나 배기 습니 큽니다 !! 절약하면서 서울에 머물 수 있어요 ~ ^^


다른 게스트 하우스는 큰 방 기숙사에 직원으로 생활하는 곳이 있긴하지만, 2 인 1 실이므로 친구와 함께 응모하면 같은 방에서 편안하게 생활 할 수 있습니다 ^^


(시기에 들러 어려운 때도있을 것입니다 만, 친구끼리 응모하신 분들은 객실에 여유 만 있으면 매니저가 어떻게 든 조절 !!!라고합니다. 웃음)


■ 게스트 하우스의 시설 모두 무료
(주방, wifi, 세탁기 (세제 / 유연제 포함), 쌀,라면 모두 무료)


■ 가끔 한국인 매니저가 피자 나 치킨 등 사주 주기도합니다. 웃음 만약 돈이 없어져도 무료 쌀 &라면 with 김치가 있으면 살아남을 수가 있지요!? (어? 나만?)
(주 • 김치의 준비는 없기 때문에 슈퍼에서 구입 or 직접 담그는 하나 찾기 ←)



■ 매니저는 일본어를 할 수 없지만, 더듬 거리는 일본어 단어는 통한다 & 느리게 / 알기 쉬운 한국어를 이야기 해줍니다. 그래서 한국어 능력이 べらぼ (사어)에 성장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추기 : 불행히도 (?) 매니저는 한류 아이돌 같은 꽃미남은 아니지만 (입술 만은 유 • 아인 비슷) 매우 친절합니다. 막걸리를주고 기쁨합니다. 만약 곤란한 일이 있으면 당신의 한국 생활을 도와 준다고 생각합니다 ^^


■ 외국인 스탭도 있으므로 (시기에 따라 변동 있음. 총 10 명의 직원 (당신 포함)가 있습니다) 한국어 이외에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중국어, 러시아어 etc 공부 이놈 가능성도 대이므로 일석이조는 커녕 일석 五鳥 정도 기세입니다.


한국에 있으면서 다른 언어 유학 할 수 있을지도!? 함께 생활하는 가족처럼되어 나라는 달라도 평생의 친구가 될 사람도 있습니다!


작업 내용은 주로

• 방 청소
• 객실 정돈
• 샤워 룸 청소
• 시트와 타월 등의 세탁

같은 간단한 것입니다.
일본의 호텔에서 일하는 것과는 달리, 칠레 하나 떨어 뜨리지 않고! 구석 구석까지 철저하게 !!! 변기와 바닥을 핥을 정도까지 연마 !!! ... 정말 그런 괴상한에서 높은 수준의 능력은 한국 게스트 하우스에서는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분투하지 않고 주위의 직원이나 관리자에서 배운대로 일하면 충분합니다.

(서울 & 부산 게스트 하우스 4 개소에서 일한 적이있는 나의 경험담입니다. 일본에서하면 보통으로 일하고 있던 생각이 "피곤한 것? 과로 이니까 쉬고 ~ !!"라고 매니저에서 말 한 바 있으며, 2 ~ 3 시간의 노동으로 어떻게 피곤한거야 ...? 놀란 기억이 있습니다. 웃음)


그래서 일본에서 일한 경험이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할 수있는 간단한 내용입니다 ^^
몇 시간 일하면 바로 기억됩니다.


만약 영어에 익숙하다면 접수에서 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1 일 3 시간 만의 일이기 때문에 일이 끝나면 학교에가는 것도 좋고, 워킹 홀리데이 분은 바이트하는 것도 좋고, 친구 / 남자 친구 / 그녀와 노는 것도 좋고, 주방에서 다른 직원과 요리를하거나 공유 라운지에서 담소도 좋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장소는 지하철 5 • 6 호선 파랑 언덕 역 (청구 고 역) 3 번 출구에서 도보 2 ~ 3 분입니다.


동대문에서 도보 거리 (15 분 정도)이며, 명동 / 남대문이나 고속 버스 터미널에도 나오기 쉬운 편리한 위치입니다.


주위에 EDIYA과 JUICY, 킨팟쵼구이나 편의점, 미니 슈퍼, 패스트 푸드 점, pizza school 등있어 매우 편리한 위치입니다!


자원 봉사 수시 모집 중입니다!


내일부터에서도 일하고 ​​싶다!
친구와 함께 일하고 싶다! 그렇다고하는 분
다이 다이이다 ----- !!!! 최고 있고 환영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E 메일 : dongdaemun2@gmail.com
전화 : 010-9097-0440

이 • 준희 (Lee Junhee)

까지 '한국어 or 영어 "로 연락주십시오.
エリア名:ソウル特別市 中区 新堂洞
詳細位置:公開
  
削除依頼 チョア!nice [ 1票 ]
返信する
「求人in韓国」の募集中投稿をもっと見る
生活・交流掲示板最新リスト
ログイン 予約の確認
無料会員登録
コネスト会員になるとより韓国が近くなる!
Konestのポリシーと利用規約
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
・営業時間 9:30~18:00(月~土)
・休業日  日曜日・1月1日
道路名住所」とは?
2014年から施行された新しい韓国の住所表記法です。 → 詳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