本文ショートカット メニューのショートカット
韓国でつながるコミュニティ掲示板
統合検索
コネスト・地図へのショートカット

韓国旅行口コミ掲示板「コネストコミュニティ」

 HOME > コミュニティ > 生活・交流掲示板

生活・交流掲示板

[376829] 募集完了 대학생, 주부 환영! 한국어가 가능한 일본인 재택근무 알바 구합니다. (返信: 0 )
働く [求人in韓国] ソウル特別市 中区 南山洞3街
投稿日:18.03.21 / 投稿者:モザイク さん
お気に入りに追加   この投稿のリンク  メッセージ送信 翻訳(번역)
ㅇ 안녕하세요, 우리는 서울 강남에 위치하고있는 모자이크 팩토리 (주)입니다.


현재 기획팀의 업무를 보조 할 사무직 아르바이트를 모집 중에 있습니다.


- 성별 : 여성


- 나이 : 20 세 ~ 30 세 / 한국에 거주하고있는 대학생 또는 30 세 이하 여성 주부


- 직업 : 상관 없음. 학생이나 직장인의 경우 부업 또는 투잡처럼 생각하시면됩니다.


- 업무 내용 : 간단한 일본어 번역 / 일본 시장에 대한 리서치 / 일본 트랜드에 대한 의견 전달


* 업무 내용 부분에서 궁금한 점이 있으실 꺼라 생각됩니다. 저희는 지금 앱을 만들고 있는데요 우선 일본에서 소프트 론칭을하려고합니다.이를 위해서 일본의 트랜드를 잘 알고 감각이있는 분의 도움을 받으려합니다. 업무의 내용은 상황에 따라 항상 다릅니다.


예를 들어 앱 안에 들어갈 글자들을 번역하거나, 일본에서 많이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를 리서치하거나, 일본인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어떤 콘텐츠들을 좋아하는지 이런것들을 리서치 하는 일입니다.


- 임금 : 업무마다 다름. 예를 들어 번역의 경우에는 전문 번역가가 아니므로 업계 평균 단가의 70 % 선에서 제공하며, 리서치 업무의 경우 사전에 저희가 업무 내용과 시간, 금액을 제안을하고 서로 승낙 하면 업무를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서,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화장품과 관련된 콘텐츠리서치를 제안 할 경우 '일주일의 기간 7 만원'이런 식으로 먼저 제안을드립니다.


리서치 결과에 대해서는 결과물 퀄리티에 따라서 당연히 몇 차례 수정 및 추가를요구할 수 있습니다.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이므로 3.3% 세금을 제하고 지급됩니다.


비고정적인 업무이므로 투잡 또는 부업 성향의 아르바이트를 찾고 계신분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은 yskim@jetserve.net 으로 본인 소개와 연락처를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エリア名:ソウル特別市 中区 南山洞3街
詳細位置:非公開
削除依頼 チョア!nice [ 1票 ]
返信する
「求人in韓国」の募集中投稿をもっと見る
生活・交流掲示板最新リスト
ログイン 予約の確認
無料会員登録
コネスト会員になるとより韓国が近くなる!
Konestのポリシーと利用規約
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コネスト予約センター
・営業時間 9:30~18:00(月~土)
・休業日  日曜日・1月1日
道路名住所」とは?
2014年から施行された新しい韓国の住所表記法です。 → 詳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