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살고 있는 일본인입니다.
처음 갔는데 접수해주신 아버님도 친절하고 안에 있는 여성분도 찬절했습니다.
때밀기 하고 싶다고 말하고 해주셨은데 제가 일본사람이라고 말하면 다름 손님을 때밀 하고 있었던 이모님이 좀 무서워졌습니다. 뭔가 했는지 저에게 물어봤습니다...
나를 담당하신 이모님은 정말 친절했는데 때밀을 하는 중에 그 이모님이 나를 담당한 이모를 갑자기 밖에 불고 있어서 좀 슬퍼졌습니다...
한국에 살고 있는데 가소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레도 다름 이모님은 정말 친절하고 담당해주신 이모도 정말 깨끗하게 해주시고 나의 한국어를 칭찬하셨으니까좋았습니다.
방문 후기 감사합니다.
아이고.. 많이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탕 안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동안은 대화나 잡담은 하지 않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만, 분명히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다시 한번 이런 일이 없도록 이야기를 했습니다. 다만, 때를 미는 스탭들이 하루에 한번씩 교대를 하기에 가능하시다면 언제 방문해주셨는지 말씀해주실 수 있을까요?
조금 더 정확하게 해당 직원들에게 이야기를 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다음에 편하게 또 놀러와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에 살고 있으시니까 자주 놀러와주세요! ^-^;;)
[ 0票 ]
[退会ユーザー]さん / 17.03.19
대답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내가 다음에 좀 가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이제 누군지 알고 될 것 같지만요...
하나는 좀 날씬한 이모님이 무서웠던 말입니다.
여행자와 가격이 달라서 그렇게 밖에서 뭔가 이야가했냐고 좀 나도 생각 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보통 외국손님의 경우 밖에서 어떤 서비스를 받으실지 결정하고 들어가시기에 카운터 확인 없이 진행했다가 문제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요금 역시 특전등을 통해서 받으시면 서비스가 추가 되는 등 여행자의 요금이 더 싸기도 하고 설명의 부재로 문제가 발생했을때의 클레임 처리를 위해서도 꼭 어디서 요청을 하였고 계산을 하였는지가 명확해야 합니다. (클레임 발생 시 세신 아줌마들이 돈을 돌려줘야 하는 경우도 있어서.. ^^;;;;;;)
그 분이 매니저라서 그 부분때문에 이야기를 했을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정확한 이야기는 듣지 못했고, 그냥 차후 그런 일 없도록 하겠다는 대답만 들었습니다. ^^;)
오해 없으시길 바라고 꼭 다시 놀러와주세요. ^^